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산리오빵 (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)

맛집/편의점 빵지순례

by 베리타스-룩스-메아 2023. 5. 21. 17:00

본문

728x90

포켓몬빵에 이어 출시된 산리오빵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 득템~

포켓몬빵만큼은 아니지만 산리오빵도 GS25편의점에서 구매하기 어렵네요~

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당콘톡톡브레드 득템~ㅋ

 

102종의 산리오 캐릭터 띠부씰이 들어있다고 하네요~

반짝이씰도 있다는데~ 기대됩니다~ㅎㅎ

개봉~ 오~ 쿠로미&마이멜로디 띠부씰이 나왔어요~

킵해놓고~

 

빵을 먹어볼까요?

반으로 커팅~

오~

비주얼 좋네요~ㅋ

먹음직스럽습니다~ㅎㅎ

 

폭신한 빵~

부드러운 카스터드크림~

쫄깃한 스위트콘까지~

넘~ 맛있어요~^^

 

띠부씰이 들어있는 캐릭터빵 중에서 빵 맛으로는 탑3안에 들 듯~~

띠부씰에 만족했던 다른 캐릭터빵 대비 빵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산리오 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를 만나볼 수 있어서~

오늘 운이 아~주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 

자주 보자~

산리오 포차코 초당콘톡톡브레드~~^^/

728x90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